뉴스

유럽 독일 클래식 음악마켓, 컨퍼런스 및 쇼케이스 제안서 공모(마감: 2012.1.6) 2011-12-28

독일 클래식 음악마켓, 컨퍼런스 및 쇼케이스 제안서 공모(마감: 2012.1.6)


Classical: Next
기간 : 2012년 5월 30일 ~ 6월 2일
장소 : 독일 뮌헨
공모마감 : 2012년 1월 6일


독일의 새로운 국제 클래식 음악마켓인 <클래시컬: 넥스트>(Classical: Next)는 2012년도 행사 컨퍼런스 및 쇼케이스 제안서 공모를 진행 중이다.


<클래시컬: 넥스트>는 클래식과 예술음악 분야 전문가들을 위한 국제 포럼으로, 2012년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뮌헨에서 첫 행사를 개최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쇼케이스, 컨퍼런스, 음악 엑스포(부스전시) 등 3개 부문으로 구성되며, 이번 공모를 통해 쇼케이스와 컨퍼런스 부문 참가자를 결정하게 된다.


쇼케이스 공모
<클래시컬: 넥스트>의 쇼케이스는 짧은 라이브 공연이나 비디오를 통해 콘서트 기획자나 음반사, 저널리스트에게 최소한의 시간에 많은 공연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라이브 공연은 솔로이스트나 소규모 앙상블에 적합한 형식으로, 각 참가자/단체에게 30분의 공연 시간이 주어진다. 비디오 쇼케이스는 각각 20분 분량의 영상물 상영으로 이루어지며, 대규모 앙상블이나 오페라와 같은 무대 프로덕션에 적합하나, 여행이 힘든 솔로이스트나 소규모 앙상블도 참가 가능하다.  쇼케이스 참가 희망자는 <클래시컬: 넥스트> 웹사이트에서 쇼케이스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컨퍼런스 제안서 공모
<클래시컬: 넥스트>의 컨퍼런스는 음악 전문인들이 아이디어와 지식, 질문을 공유하는 포럼으로, 이번 컨퍼런스의 일반적 주제는 미래의 관객/청취자 개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음악 교육, 향후 재원 조성 방안, 새로운 미디어 및 기술 활용, 혁신적인 프레젠테이션 방식 연구 등이다. <클래시컬: 넥스트>는 공모를 통해 이러한 주제들을 어떻게 다룰 것인지에 대한 제안서를 받는다. 강연, 패널 토론, 질의응답, 멘토링 등 다양한 형식의 제안이 가능하며, 각 세션은 45분 미만이어야 한다. 공모 참가자는 <클래시컬:넥스트> 웹사이트에서 컨퍼런스 제안서를 다운받아, 컨퍼런스 세션 제목, 주제 및 접근 방식, 약력, 연락처를 기입한 후 제출하면 된다.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