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북미 [온라인] 국제청소년공연총회(IPAY) 2021 쇼케이스 인 플레이스(Showcase in Place) 진행 안내 2020-08-27

국제청소년공연총회(IPAY)는 내년 2021 쇼케이스 인 플레이스(SiP, Showcase in Place)를 청소년 대상 국제 공연예술을 위한 글로벌 커뮤니티가 공연 제작, 발표 및 창작을 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을 발전 시킬 수 있도록 서로 연결할 수 있는 가상 모임 공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IPAY는 이번 2021 쇼케이스 인 플레이스에 참가하기 위한 청소년 대상 공연예술계의 국제 전문가들을 초청하고자 한다.

또한 쇼케이스 인 플레이스는 전 세계의 동료들과 네트워킹할 수 있고 관계를 만들고 유지할 수 있으며 투어 기회를 얻고 예술적 교류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IPAY 2021 쇼케이스 인 플레이스 참가 등록은 9월 15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PAY 2021 쇼케이스 인 플레이스(SiP, Showcase in Place) 참가 등록 방법 및 각 진행 기간에 따른 프로그램 등록 비용은 아래와 같다.

IPAY 2021 쇼케이스 참가 등록 방법

1단계: 필라델피아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에 대표자나 가상 마켓에 온라인으로 등록한다.

*둘 다 등록 옵션은 모든 스트리밍 제작사들이 IPAY 프라이빗 비디오 채널에 등록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가상마켓에 대한 등록은 IPAY 쇼케이스 모바일 앱에 리스트된 공공 마켓 정보를 얻을 수 있다.

2단계: SiP(Showcase in Place) 모바일 앱에 로그인해 스트리밍 제작사, 킨들링(Kindling)과 컬처크루(CultureCrew) 소통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3단계: 가상마켓 리스트에 등록하면 IPAY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야 한다.

각 기간 별 프로그램에 등록하기 위한 방법

한 달, 혹은 SiP 프로그램들의 3가지 패키지에 대해 대표자나 가상마켓의 일부분을 등록할 수 있다.

대표자 등록자는 가상마켓, 2021 공식 선정, 게스트 큐레이터의 선정작과 함께 매달 스트리밍 제작 비디오, 킨들링(Kindling)과 컬처크루(CultureCrew) 대화에 대해 조회할 수 있도록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모바일 앱을 통해 접근이 가능하다.

*가상마켓 등록자들은 위 사항 및 가상 마켓 리스트 내 커스터마이징된 리스트를 받으며, 현장 실습도 가능하다.

SiP 2021 등록 비용은 아래 표와 같다.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