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럽 [취소] 2020 에든버러 프린지 센트럴 Fringe Central 이벤트 프로그램 공모(~20.03.04) 2019-12-02


에든버러 프린지 운영을 지원 사무국 프린티 소사이어티(Fringe Society)에서 2020년 프린지 센트럴 이벤트 프로그램(Fringe Central Events Program) 기획을 공모 중이다.


에딘버러 센트럴은 사무국이 모든 프린지 참가 아티스트들을 위해 8월 한 달 동안 운영하는 중심 본부이다. 프린지 센트럴 이벤트 프로그램은 기술 개발, 네트워크 구축, 경력 발전, 건강 및 복지 등 프린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무료 지원 프로그램이다.


2020년에 집중하는 주제는 건강과 웰빙, 경계 무너뜨리기, 환경적 지속가능성 강화와 발전이다. 또한 무용, 코미디, 음악과 낭송 등 특정 장르에 집중하는 프로그램 역시 우대된다.


이벤트 프로그램은 프린지 소사이어티와의 협력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현금이 아닌 현물(행사 장소, 수천 명의 관객과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SNS/인쇄물 홍보) 지원이 이루어진다. 현금 지원은 프로그램 운영에 핵심적인 프리랜서 혹은 독립 전문가에게만 가능하며, 이러한 지원 없이 운영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artistadvice@edfringe.com으로 메일을 보내 도움을 요청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공개적이고 공정한 참가자 지원을 위해 프린지에 참가하는 모두에게 열려 있고 무료로 참석할 수 있어야 하며, 프린지 공연을 위한 홍보의 도구로 이용되어서는 안 된다


신청서 제출 마감일은 현지 시각 202034일 오후 5이며, 선정될 경우 320일 오후 5시까지 작품의 최종본을 제출해야 프린지 센트럴 이벤트 프로그램북에 실릴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경우 하단에 링크된 홈페이지를 통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다.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