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럽 에든버러 페스티벌 프린지(Edinburgh Festival Fringe) 700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공연 프로그램 진행 2021-08-13



에든버러 페스티벌 프린지(Edinburgh Festival Fringe)가 온·오프라인으로 8월6일부터 8월30일까지 연극, 무용, 서커스, 코미디, 음악, 뮤지컬, 오페라, 카바레, 버라이어티쇼, 어린이극, 전시, 이벤트 등 공식적으로 700개 이상의 공연을 소개한다.

올해 프린지에서는 지정된 장소에서 열리는 거리공연 프로그램은 축소하고, 프린지 데이즈 아웃의 복귀를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티 참여 작업, 프린지 커넥트와 프린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아티스트 및 예술 산업 전문가들을 위한 활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모든 작업은 예술가, 관객 및 거주민이 안전하고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스코틀랜드 정부의 코로나19 지침에 따라 엄격하게 진행되고 있다.

프린지 소사이어티는 예술가들과 전문가를 위한 두 개의 디지털 플랫폼인 프린지 커넥트(Fringe Connect)와 프린지 마켓플레이스(Fringe Marketplace)를 운영한다. 지난달 출시된 프린지 커넥트는 프린지 아티스트들이 예술계 동료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연중 운영된다.
사용자들에게 전문적인 경험과 관심사에 대한 정보(프린지 관련 정보 및 기타 정보 모두)를 자신의 프로필로 채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전문가 개발 지원 및 촉진을 위해 연중 개최되는 디지털 이벤트와 흥미로운 업계 소식, 기회 등을 접할 수 있다.

프린지 마켓플레이스는 2020년 성공적인 시범 운영을 거쳐 2021년 다시 돌아왔다. 쇼케이스 전용 플랫폼으로 전 세계 프리젠터들과 전문가, 투어를 준비하는 예술가들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플랫폼에 등재할 작품은 프린지 공연장의 프로그래머들이 선정하고, 프린지에 대한 경험과 이해를 갖춘 독립적인 장르를 넘나드는 산업 전문가인 프린지 준회원들이 평가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