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뤼셀 IETM 위성회의 개최
-2015년 2월 17-18일, 벨기에
2015 IETM 위성회의가 다가오는 2월 17-18일 양 일간에 걸쳐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된다. IETM는 ETM의 준회원을 포함하여 유럽, 아시아,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온 각 국의 문화예술위원회 대표들이 모여 조직된 현대공연예술국제네트워크(international network for contemporary performing arts) 단체로 매년 세계 여러 나라에서 특정 주제나 지역을 포커스로 위성회의를 열고 있다.
“문화가치 측정”이란 주제로 열리는 브뤼셀 위성회의에서는 문화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문화 가치 측정을 위한 모델뿐 아니라 국가 문화 정책을 알릴 수 있는 수단에 초점을 두어 논의될 것이다. 아울러 참가자들에게 현재 경향, 다른 나라의 특정 사례, 문화분야 국가 공공예산 방어 논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본 회의는 패널 토론 및 라운드 테이블을 결합한 형태로 진행되고, 외교정책 결정자와 연결 및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 더불어 유럽 전역과 유럽에 대한 강력한 문화 아젠더 옹호 논의 및 국가 문화 정책에 대한 영감과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
? 문의 : ietm@ietm.org
※ 자세한 내용 더보기
http://ietm.org/en/ietm-satellite-in-brussels-17-18-february-2015








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