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럽 2020 Choreography 34 안무 경연대회 참가자 공모 (~20.03.15) 2019-10-17

젊은 안무가들을 위한 국제 안무 경연대회 Choreography 34가 2020년 65일에서 6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다.

참가하는 안무가와 퍼포머의 나이는 모두 만 35세 이하여야 한다. 어떤 스타일이든 참가가 가능하되 하나의 안무 작품만 지원할 수 있다. 평가는 시공간의 창의적인 사용, 아이디어의 현실화와 퍼포머에게로의 전이에 관해서만 이루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첨부된 양식에 따라 서면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2020 3 15일 이전에 주최자에게 제출해야 한다. 주제와 음악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세부 사항은 참가 신청서에 기재해야 한다.

사전 심사는 안무 영상의 인터넷 링크(유튜브, 비메오 등)를 통해 이루어진다. 이 비디오에는 대회에서 공연할 안무만 포함되어야 하며 공연 길이는 5분에서 12분 사이여야 한다. 솔로 작품 경우 안무가 자신이 실연할 수 없다.

Choreography 34와의 협력 관계에 의해 우승자는 추가 심사 없이 MASDANZAMASH에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기타 혜택 및 무대 조건, 심사위원단 등은 공식 홈페이지와 지원서 양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ogo_CW_34_b.jpg

 

The International Choreographic Competition "Choreography 34" in Hanover takes place on June 5th and 6th 2020.

For participating, please turn in your

APPLICATION (DOWNLOAD ) 

by  March 15th, 2020.

Ballett Gesellschaft Hannover e.V.
Vor dem Berge 3
31553 Auhagen-Düdinghausen
Germany

info@ballettgesellschaft.de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