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럽 스톡홀름 프린지 페스트(Stoff), 참가작 공모 (마감: 2012.3.11) 2011-12-13

스톡홀름 프린지 페스트(Stoff), 참가작 공모 (마감: 2012.3.11)

Stockholm Fringe Fest(Stoff)
기간 : 2012년 8월 22일 ~ 26일
장소 : 스웨덴 스톡홀름
마감 : 2012년 3월 11일


스톡홀름 프린지 페스트(Stockholm Fringe Fest, 이하 Stoff)는 2012년도 행사 참가작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최첨단 공연 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촉진시키는 데 목적이 있는 Stoff는 신진 예술인 발굴과 육성에 역점을 두고 있으나, 혁신적인 예술 작업을 펼치고 있는 기성 예술인/단체도 참가 가능하다. 참가작은 기존 전통적 예술 형식에 의문을 제기하고, 혁신적인 창작 과정을 담은 작품이어야 한다. 퍼포먼스 설치, 피지컬 씨어터, 낭독(Spoken word), 전시, 코메디, 연극, 무용, 아트, 비디오, 음악, 거리 예술, 장소특정적 예술, 서커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참가 가능하다.


2012년도 행사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스톡홀름 시내 곳곳에 위치한 실내 및 야외 무대에서 진행된다. 참가 예술인/단체는 새로운 관객 및 전 세계 예술인들과 조우하고, 작품과 관련된 워크숍을 이끌거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2012년에는 “영 스토프”(Young Stoff) 무대를 통해 13 ~ 23세 사이의 젊은 예술인들의 작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축제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작품의 시청각 자료를 2012년 3월 12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축제 참가자로 선정된 예술인은 등록비를 지불해야 한다.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이드라인(http://www.stockholmfringe.com/media/guidelines_stoff2012.pdf) 및 축제 웹사이트 참조.

문의 : artist@stockholmfringe.com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
center stage korea
journey to korean music
kams connection
pams
spaf
kopis
Share